병원 맞춤형 서비스

불만·고충처리 시스템

재방문하고 싶어지는 병원이 되기 위해서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야 합니다.

고객의 소리 페이지를 통해 환자의 의견을 수집하고 병원 운영에 적극 반영하여 더 나은 의료 서비스 개선하는 데에 이용해 보세요.

  • 고객의소리
  • 고객의소리 답변
01문자 알림
문자 알림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, 빠른 피드백이 가능합니다.
02칭찬게시판
고충을 처리하는 채널로 활용할 뿐만 아니라 칭찬을 통해 직원 사기와 업무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.
03의사소통 창구
환자와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도와 진료의 효율성과 의료분쟁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
나도 모르는 의료법 위반 ?!

병원 홈페이지 제작 시 주의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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