병원 홈페이지 기능을 활용한

CRM마케팅 방안

CRM이란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 구축 및 유지를 위한 하나의 전략으로, 관리자 모드 내 기능을 활용하여 신규, 재방문 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지함으로써 병원 홍보와 매출 증가의 성과를 이룰 수 있습니다.
  • 게시판을 통한 정보 제공
    우리병원 소식, 의료정보 등 홈페이지 방문자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게시판 관리가 가능합니다.
    게시판 관리
  • 병원 진료 예약 관리 프로그램
   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의사와 병원 스케줄에 따른 진료일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예약한 환자의 초진 및 재진 현황 등을 미리 체크할 수 있고, 예약 상태 변경, 취소, 확정 등의 손쉬운 관리가 가능 합니다.
    진료 예약 현황 관리
  • 빅데이터를 통한 병원 마케팅 진행 가능
    별도의 프로그램 이용료 없이도 실시간으로 축적되고 있는 방문자의 접속 통계를 리스트, 그래프 형식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활용하여 병원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기획과 광고 방향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.
    접속 통계
  • 병원 홈페이지 가입 회원 관리 및 게시판 활용
   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이벤트를 실시하여 회원가입을 유도하고 콜투액션을 도입한 문자, 이메일 마케팅이 가능합니다. 게시판 활용으로는 고객 후기 및 불편사항 접수 용도로 사용하며 소통과 개선하는 모습을 통해서 신규 유입과 재방문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.
    회원 관리 및 게시판 접근 권한 설정
  •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한 병원 소식 홍보
    병의원 이벤트 및 의료진에 대한 크고 작은 소식들을 홈페이지 팝업창 기능을 통해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.
    팝업  설정
가이드

홈페이지 관리가 익숙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.

홈페이지 수정, 관리 방법에 대해 웹 전문가와 상담을 하고 싶다면?
나도 모르는 의료법 위반 ?!

병원 홈페이지 제작 시 주의점

매뉴얼